사업계획

  • HOME
  • 서울울트라랠리소개
  • 사업계획

서울울트라랠리 가 해야 할 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11-21 19:33 조회676회 댓글0건

본문

"우리의 총체적 목적"

내가 살고 있는 주변을 건강하게 해야 할 의무를 가지고 행동에 임한다.

서울울트라랠리가 대한민국 중심 서울의중심에서 시작하여 서울경기 211Km 환코스 주변으로 우리민족의 큰 바운다리 산들로 만들어져 있다. 주변을 경유하는 산들은 19개 구청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새로이 태어나는 이세들을 보다 건강하게 이끌지 못하면 우리의 미래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명으로 시작한 클럽이다.

제일처음 1993년도에 클럽80동우회로 시작하였지만 주변의 산들을 연결하여 5산종주 및 6산종주 거대한211Km 환코스 까지 야생으로의 삶을 본능적으로 살아가는 본 모임의 인원들이다. 늘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며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알프스의 원주민들에게서 느껴지는 알피니즘 즉 살기위해 야생의 본능적 감각이 타궐한 야생들로 자신들의 내면의 정보를 꺼내 쓰는 사람들이다.

누군가 자신의 건강을 지키고 주변을 건강하게 경험한 것을 던져 주려는 그에게선 또 다른 것을 찾아 남기겠다는 야생마였다. 즉 자신이 안주하고 있는 집을 벗어나면 우리 모두는 불확실성으로 위험이란 어느 곳이나 존재 하지만 그는 늘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선 것처럼.

그는 등정주의가 아닌 등로 (登路) 주의자였다. 고봉을 정복하겠다는 것 보다는 우리현실에 맞는 주변의 산들에서 우리민족들이 살아갈 미래를 준비 한사람이다. 단 한사람이라도 더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대자연에서 터득한 사실을 던져 놓게다 는 사명감으로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현제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의 모든 이들은 우리의 형제 이자 혈연이다. 나 자신이 그 어려운 과정을 넘어서 이곳에 이르러 듯이 수익이 이뤄진다면 우리의 청소년들은 물론이고 고아까지도 모두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서울울트라랠리는 진행 해 갈 것이다.

우리가 현제 자연과 함께하는 산악트레일 워커는 물론이고 13Km 20Km 31km 42km 52km 211km  잔잔한 건강사회를 넘어서 국제 대회가 열리는 그 날까지 발전해 갈 것이다.  사단법인 울트라랠리 이사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